"제자훈련은 목회의 방법이 아니라 본질입니다. 본질을 붙드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"라는 말은 진리입니다. 왜냐하면 제자훈련은 예수님이 명령하신 지상 대 명령의 목회이기 때문입니다. 이런 사실을 알고 매년 수백 명의 목회자들이 제자훈련지도자세미나(이하 CAL세미나)에 참석합니다. CAL세미나를 통해 제자훈련에 대한 은혜를 받고 가슴에 뜨거운 열정이 솟아오릅니다. 하지만 막상 개 교회 현장으로 돌아가 제자훈련을 접목하려면 너무 막막하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. 무엇부터 해야 할지를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. 이런 제자훈련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개설되었습니다.
제자훈련의 알파와 오메가 그리고 노하우 등을 전수합니다. 무엇보다 제자훈련을 직접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. 또한 사역훈련을 통해 교회론과 소그룹 운영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. 전북제자훈련원은 제자훈련의 저변 확대를 위해 세워진 제자훈련 목회자와 사모들을 위한 모임입니다. 오는 9월부터 목회자 제자훈련 체험학교 및 목회 컨설팅 제6기 동역자들을 모집합니다. 이 소중한 기회에 많은 동역자들이 건강한 제자훈련 목회를 통해 교회가 새롭게 변화되며 행복한 목회를 시작하는 첫 발걸음이 되기를 바랍니다.
개요
기간
2024년 9월부터 ~ 2025년 6월까지(1년간 / 매주 목요일 오후 2시~5시)
장소
전북제자훈련원(네이버 / 다음 지도 검색참고)
개강
2024년 9월 19일(목) 오후 2시
내용
1. 제자훈련 체험 및 사역훈련(교회론/소그룹) 교재 훈련 및 실습
2. 제자훈련 교회를 위한 토양 작업 및 목회 전략과 방법 공유
강사
장관익 목사(전주사랑의교회 설립목사 / 전북 CAL-NET 및 전북제자훈련원 대표 / 서울 사랑의교회 부교역자로 11년 사역)
대상/인원
목회자와 사모 8~9명 선착순 모집.
신청방법 문의전화
장관익 목사(010-3280-7753) 정갑준 목사(010-4635-4414 / 전북 CAL-NET 총무 / *문자를 먼저 주세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