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 경기북 지역 CAL-NET포럼

목록보기 조회수 397
경기북 지역 개요 이미지.png

주제: 부르신 곳에서

코로나의 어둡고 긴 터널을 지났어도, 시간은 흘러 새로운 한 해를 맞이헀어도, 한 영혼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우라 하신 부르심은 변치 않습니다. 그 부르심에 충성하기 위해, 경기북 지역 제자훈련 목회자 네트워크(CAL-NET) 에서 동역자님들을 위해 포럼을 개최합니다. 부르신 곳에서 충성스럽게 사명을 감당하고 계신 강사님들을 모시게 되었습니다.

불러주신 땅을 기경한 후, 씨앗을 심고 꽃을 피워 열매 맺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. 또한 부르심에 순종하려는 노력만큼이나 지도자로서의 영성과 사명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다루어 보고자 합니다. 이 시간을 통해 우리의 전문성은 더욱 벼려지고,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지며, 우리의 소망은 더욱 높아지기를 기대합니다. 동역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
개요

일시 주후 2024년 2월 24일(토) 오전 9시 30분 ~ 오후 3시 30분
장소 화평교회 예배당(경기도 고양시 호국로 628, 전화: 031-965-7866)
내용 1강 부르신 곳에서의 사역이야기: 강명옥 전도사(사랑의교회)

2강 부르신 곳에서의 영성: 박희석 목사(광주사랑의교회)

3강 부르신 곳에서의 사명: 최상태 목사(흩어진화평교회)

대상 평신도 지도자, 순장, 가장, 총무, 목자, 부목자 등
등록비 인당 2만원(식대, 간식, 교재비 포함)
동역하는 교회 흩어진화평교회(최상태목사), 능곡중앙교회(천세봉 목사), 하나사랑의교회(조칠수 목사),
예림교회(윤동윤 목사), 신일교회(김상윤 목사), 일산교회(윤상덕 목사), 화평교회(김정민 목사).
열방교회(이승재 목사)

CAL-NET은 1999년 1월에 열렸던 "제1회 제자훈련 지도자 컨벤션"에서 결성된 제자훈련 목회자 전국 네트워크입니다.